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Dream Platform

Dream Platform


창립 20주년, 드림플랫폼의 시작

지란지교소프트는 2014년 창립 20주년을 맞아 드림플랫폼이란 비전을 발표합니다.

지란지교가 한 청년의 꿈에서 시작되었듯, 지란인의 꿈을 위한 도전을 지지하고 돕는 플랫폼 역할을 하겠다는 것입니다.

오치영 창업자가 직접 CDO(Chief Dream Officer)를 맡은 드림플랫폼은 이때부터 지란지교패밀리의 중요한 아이덴티티로 자리잡게 됩니다.


 

Dream Platform 1.0

드림플랫폼은 지란지교소프트라는 하나의 둥지를 떠나는 것에서부터 출발했습니다.

지란지교에스앤씨를 시작으로 지란지교시큐리티 지란지교컴즈, 지란지교데이터 사업부문 등 각 사업부들이 분사되며, 빠르게 성장할 수 있었습니다.


Dream Platform 2.0

드림플랫폼은 기존 사업부의 분사 형태를 넘어 내외부의 직접투자, M&A를 아우르는 2.0으로 발전하게 됩니다.

이 과정에서 지란지교파트너스가 설립되었고, 다양한 분야의 외부 스타트업들의 꿈도 점차 지원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Beyond Dream Platform

지란지교소프트에서 투자사업부문을 분할, 지란지교챌린지스를 신설하여 좀 더 적극적으로 드림플랫폼을 확장합니다.

이제 현, 전 지란인과 내,외부를 가리지 않고 투자하고 함께 성장합니다. 관련 펀드를 결성하여 B2B SaaS 기업에 투자하고 성장시키는 

엑셀러레이터 & 컴퍼니빌더로서, 지란지교패밀리를 벗어나 다양한 꿈들을 키워가는 드림플랫폼+로 진화하게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