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 지란지교패밀리데이 (제페토)

1



지난 9월 1일, 2021 지란지교패밀리데이가 메타버스 서비스인 제페토에서 열렸습니다.

지란지교패밀리데이는 지란지교그룹의 모든 패밀리사의 임직원들이 함께 참여하는 지란지교의 가장 큰 행사 입니다.

코로나19로 웨비나로 진행했던 작년에 이어, 올해는 메타버스 서비스를 이용하여 개최하였습니다.


2021 패밀리데이 행사는 ‘드림플랫폼’을 중심 주제로 총 3부로 구성 되었습니다.


– 1부 오프닝 및 지란지교패밀리 이야기

– 2부 드림플랫폼 이야기 – 패널토크 & Q&A

– 3부 지란지교패밀리 판교이야기와 이벤트


<1부> 

external_image

 지란지교소프트의   CDO 림플랫폼의 시작과 비전에 대한 이야기를 들을 수 있었습니다.

삶에서 가장 많은 시간을 차지하는 일에서 행복과 꿈을 찾는 것이 중요하다는 내용에 공감하였고,

그런 꿈을 실현할 수 있는 곳이 지란지교가 되었으면 하는 바람이 드림플랫폼의 시작이 되었다는 것을 알게 되었습니다.



<2부>



각 패밀리사에서 참여한 여러 패널들과 제페토 내에서 드림플랫폼에 대해 편안하게 이야기를 나누는 시간이었습니다.

패널 별 캐릭터 패션을 구경하는 재미와 댄스 타임이 곁들여져 보는 재미를 더했습니다.




    으로 Q&A를 진행해 지란인의 드림플랫폼에 대한 궁금증을 해소하는 시간을 가졌습니다.

우리의 가슴을 뛰게 하는 꿈이라는 주제 때문인지 많은 질문들이 쏟아졌고, 드림플랫폼에 대한 좋은 제안들도 들을 수 있었습니다.



<3부>


external_image


3부에서는 내년 말 입주 예정인 판교사옥의 진척 사항과 시설에 대한 내용을 뉴스 브리핑 형식으로 재밌게 전해주었습니다.

지란지교소프트 이수근 대표의 클로징 이후에는 패밀리데이 중간 중간 열렸던 이벤트 당첨자를 발표하며 마무리 하였습니다.


external_image



아직은 참여자도 어색하고, 다수가 참여할 경우 발생하는 폼 기능적인  있었지만,

이번 지란지교패밀리데이는 메타버스의 활용 가능성을 느낄 수 있는 기회가 되었습니다.


패밀리데이를 위해 제작한 제페토 지란지교패밀리 라운지는 앞으로도 각 개별 패밀리사의 행사에 이용된다고 하네요.

창립 27주년의 대한민국 벤처 1세대로서 늘 새로운 도전을 멈추지 않는 지란지교패밀리를 응원합니다.



JIRAN`S CHALLENGE EP.1
본편 공개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