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DCK Story ] 새로운 모습, 고귀한 가치 – 지란지교패밀리의 홈페이지가 새롭게 리뉴얼 됩니다.

지란지교패밀리는 29개의 법인과 900명이 넘는 지란인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모회사인 지란지교소프트부터 새로운 도전을 이어가고 있는 지란지교챌린지스 산하의 스타트업들까지, 그리고 일본에서 Japan to Global의 꿈을 이뤄가고 있는 일본 계열사들도 있습니다. 각자의 분야에서 하는 일은 각양각색이지만 지란지교패밀리를 하나로 이어주는 문화와 비전은 예나 지금이나 다름이 없습니다. 그리고 이러한 우리만의 색을 잘 보여주기 위한 노력 또한 변함이 없습니다.

계속해서 지란지교패밀리의 고유의 문화와 비전을 널리 알리는 매개체 중 하나로 JIRAN.COM, 지란지교패밀리 홈페이지를 이용하고 있습니다. 지난 2021년 업데이트가 있었지만 여기서 안주하지 않고 보다 더 잘 보여주기 위한 고민과 노력은 보이지 않는 곳에서 계속되어 왔습니다. 긴 고민과 시도 끝에 많은 사람들 앞에 새로운 모습의 지란지교패밀리 홈페이지를 소개합니다.

여전히 지란지교패밀리의 가치와 문화가 깊이 담고 있지만 좀 더 현대적이고 사용자 친화적인 디자인으로 업그레이드되었습니다. 가독성을 높이고 접근성을 개선해, 지란인이 아닌 고객이든, 미래의 지란인이든, 누구라도 우리의 가치와 비전에 더욱 가까이 다가오고 함께 통감할 수 있도록 했습니다.

먼저 가장 궁금해하는 내용을 홈페이지의 메인에서 볼 수 있도록 했습니다. 지란지교패밀리의 전체의 현황인 법인 수와 구성원 수, 그리고 전체 매출까지 메인페이지에서 한눈에 볼 수 있도록 해 지란인들에게 지란지교패밀리로써의 로열티를 증대할 수 있도록 했습니다. 게다가 푸터에서 전체 법인의 링크를 배치해 언제든 찾아갈 수 있습니다.     

이번 리뉴얼로 지란지교패밀리 콘텐츠를 모으고 관리하는 기능을 강화했습니다. 표면적으로는 기존의 뉴스룸을 비롯해 ODO방 콘텐츠와 지란지교패밀리 각 회사들의 소식도 한곳에서 만나볼 수 있도록 했습니다. 그리고 앨범을 정리하듯 흘러간 콘텐츠들을 찾아 끼워 넣고 있습니다. 혹여나 빠진 내용이 있거나 더하고 싶은 소식이 있다면 언제든 편하게 말씀해 주세요.

문화와 비전 페이지를 통해 2030년까지 1조 기업을 목표로 한 우리의 비전을 확인할 수 있고, 변치않는 지란지교패밀리만의 문화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지난 성장과 도전을 토대로, 2030년까지 1조 기업 성장을 목표를 달성하기 위한 우리의 B2B SaaS와 Japan to Global 전략을 항상 기억해 주시길 바라겠습니다.

판교 사옥, JIRAN 37 페이지도 놓치지 마세요. JIRAN 37의 멋진 사진과 사옥 건축에 있었던 히스토리를 영상으로 확인할 수 있습니다. 아 참, 홈페이지에서 못 다 본 사진은 유명 스톡 사이트 Unsplash에서 이어 볼 수 있습니다. 이미 170만 명이 넘는 사람들이 JIRAN 37의 멋진 모습을 함께 감상하고 있습니다. 

특히 이번 리뉴얼에서 디자인은 아티스트와의 콜라보레이션을 통해 감각적이면서도 시대를 앞서가는 모양새로 만들어졌습니다. 이를 통해 디자인적으로도 독특한 아름다움을 느낄 수 있습니다. 아트와 비즈니스의 만남을 통해 새로운 시각으로 세상을 바라보는 즐거움을 함께 느껴보시길 바라겠습니다.

새로운 지란지교패밀리의 홈페이지는 2023 지란지교패밀리 데이이자, 29번째 지란지교패밀리의 창립기념일인 9월 1일에 오픈됩니다. 언제든, 어떤 모습으로든 함께 해 주세요. 피드백, 콘텐츠, 개선 등 지란인과 함께 확장하고 변화하는 지란지교패밀리 홈페이지가 될 것입니다.

  

JIRAN`S CHALLENGE EP.1
본편 공개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