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로가기 메뉴
주요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하단메뉴 바로가기

지란다움

  • HOME
  • 지란지교패밀리
  • 지란다움

우리의 문화가 늘 살아 숨 쉬고 변화를 거듭했으면 합니다. 현실에 안주하지 않고 새로운 변화를 두려워하지 않으며 아이디어와 문제를 소리내어 말하고 직면한 이슈와 전면전을 할 수 있도록 우리가 일하는 방식을 여러분과 함께 가꾸고 발전시키고 싶습니다.



도전은 실험정신 그리고 DO


우리는 실패하더라도 계속해서 시도해 보는 것이 중요하다고 생각합니다. 도전은 실행력입니다. 대부분의 실행은 실패하고 그 중 일부가 성공할 뿐이지만 그럼에도 불구하고 계속해서 타석에 올라가 스윙을 날리는 지란인을 지지하겠습니다. 관습과 현실에 의구심을 품고 개선을 위한 변화를 시도하는 것을 응원하겠습니다.



어른답게 행동하는 자율


우리는 저마다 스스로에게 힘이 있다는 것을 믿습니다. 꼭 필요한 정책과 프로세스를 통해 지란인 스스로 원칙과 규칙을 세워 일하는 자율적인 문화를 추구합니다. 실패를 용인하고 다시 기회를 주되, 불성실과 비윤리적인 행동으로 일이 실패했을 경우에는 그 책임을 엄중하게 묻고자 합니다.



명확한 양방향 소통


해야 할 일과 직면한 이슈에 대해 왜 이 일을 해야 하는지, 어떤 목표를 가지고 있는지 등에 대하여 명확하게 맥락을 설명해 주세요. 그래서 구성원이 한 방향을 보고 움직일 수 있도록 노력해야 합니다. 또한 모든 직급의 지란인들이 자신이 겪고 있는 문제나 경영진이 내리는 결정에 대하여 자유롭게 설명을 요구할 수 있는 적극적인 양방향 소통 문화가 자리 잡기를 희망합니다. 본질을 생각하며 빠르게 빠른 속도가 빛을 발하는 것은 본질을 놓치지 않았을 때입니다.

충분한 고민과 사색으로 항상 일의 본질을 생각해 주세요. 
본질을 반영하되 콤팩트한 규모로 빠르게 테스트하며 타이밍을 잡는 것. 이것이 지란지교패밀리가 지향하는 속도 입니다.



백발의 엔지니어가 당당한 곳


노장의 엔지니어가 스스로에게 당당했으면 합니다.
이를 보는 지란인들도 진정으로 이들을 인정하고 함께 일하는 분위기를 만들어 주세요. 나이가 차서, 경력이 오래돼서 엔지니어가 본인의 능력 또는 원하는 바와는 상관없이 모두 다 관리자가 되어야 한다는 편견이 없었으면 합니다. 저마다의 자리에서 전문가가 되고 이를 수용하여 그동안 쌓아온 노하우와 혜안을 서로 나눌 수 있는 유연한 조직을 좋아합니다.

또 다른 기회를 부여하는 것으로, 연봉으로, 일과 개인 삶의 균형 등등 내가 원하는 다양한 형태로 일 한 만큼 보상 받는 곳, 그 곳이 지란지교패밀리 입니다.



유치원에서 배운 대로

지란인이 서로를 신뢰하고 배려하며 함께 성장하기를 응원합니다. 지란인 스스로는 물론 내 부모와 자식들에게 부끄럽지 않게 행동하기를 권합니다. 우리는 도덕적 가치와 윤리적인 행동을 눈앞의 이익보다 중요하게 생각합니다.



착하게 살자


우리의 나눔이 작더라도 실질적인 도움이 되기를 바랍니다. 도움이 필요한 사람의 손을 잡는다는 것이 우리에겐 흔쾌한 일이고 일상이면 좋겠습니다. 이러한 행동과 마음이 지란인과 주변에 선한 영향력을 끼치고 이것이 선순환을 이루어 우리가 지역사회와 함께 성장할 수 있게 되기를 바랍니다.





지란다운 방법으로 생각하고 일하는 분들이 능력을 발휘하고 성과를 낼 수 있도록 더 다양한 기회를 드리고 합당한 보상을 하는데 최선을 다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