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8, SSR 코스닥 상장

external_image

2018년 8월 6일 월요일, ㈜에스에스알이 코스닥 시장에 상장된 역사적인 순간입니다.

 

상장은 미래가치와 성장성 홍보를 통해 비즈니스에 필요한 재원을 투자 받을 수 있다는 이점이 있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제2의 도약을 꿈꾸는 기업들에겐 도전적인 목표가 아닐까 싶습니다.

행사장에 들어가자마자 ‘코스닥시장 상장 ㈜에스에스알’이 전광판을 화려하게 빛내고 있었는데요.

화이트 해커가 세운 기업의 한국 증시 상장 첫 사례!

에스에스알의 직원으로서 정말 뿌듯했고, 과거 객장으로 사용되던 이곳에서
주식을 매수·매도하던 모습을 상상해보기도 했습니다.

 

상장기념식에는 정진석 대표님, 윤두식 대표님을 비롯한 에스에스알 임직원, IR협의회 부회장님, 코스닥협회 부회장님, 

한국거래소 위원장 및 본부장님, 하나금융투자 IB그룹장님 등 많은 내외빈들이 참석하여 축하해 주셨습니다.

 

본 행사는 정진석 대표님의 힘찬 타북행사를 시작으로 기업 소개, 상장계약서 서명, 상장패 증정, 상장 소감 순으로 진행되었습니다.

 

타북행사 후에 주 사업내용인 취약점 진단 솔루션과 정보보호 컨설팅을 소개하고 계십니다.

 

상장계약서 서명 및 상장패 증정까지 마치고, 드디어! 상장기념식의 하이라이트!!

두근두근~~ 카운트다운과 함께 에스에스알의 시초가를 확인하는 시간입니다. 기대 반, 설렘 반 모두 같은 마음으로 이 자리에 있었겠지요?

 

시초가 확인 후 상장 소감 발표도 하셨는데요.

정보 보안의 패러다임을 바꾸겠다는 각오와 함께, 조달된 공모자금을 활용해 신제품 출시 및 R&D 투자, 해외시장 개척에 대한 비전을 제시하셨습니다. 

 

우리 회사의 시그니처 ‘Red’로 의상에 포인트를 준 에스에스알 식구들!

 

단체사진 촬영을 끝으로 상장기념식을 마무리했습니다.

국내 취약점 진단 시장 1위에 안주하지 않고, 신성장동력인 해외진출을 통해 보안산업분야를 뒷받침하는
글로벌 보안기업으로 자리매김하겠습니다!

꿈과 도전의 연속이었던
지란지교패밀리의 지난 30년의 여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