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로가기 메뉴
주요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하단메뉴 바로가기

보도자료

  • HOME
  • 지란지교패밀리
  • 보도자료




external_image




스패로우가 지란지교시큐리티에 '스패로우 클라우드'를 공급한다고 23일 밝혔다.


지란지교시큐리티는 클라우드 환경에서 소스코드 보안약점과 웹 취약점을 검출 및 제거하는 스패로우 클라우드 도입으로 보안 취약점 제거를 자동화했다. 스패로우 클라우드는 지란지교시큐리티의 스팸스나이퍼를 비롯한 전 제품의 보안 테스트 과정에 적용된다.


스패로우 클라우드는 별도의 도구 설치나 운영 없이 단일 프로그램에서 소스코드 및 웹 취약점을 분석하고 그 결과를 통합 관리할 수 있다. 클라우드 보안 서비스(SECaaS)형태로 제공되며 연, 월, 횟수제 등 기업별 상황에 맞춰 라이선스 계약 형태를 자유롭게 선택할 수 있다. 국내 세카스 제품으로는 최초로 세계 최대 보안 행사 블랙햇(BlackHat) USA에 출품해 해외 시장으로 판로를 넓혔으며 애플리케이션(앱) 개발보안 솔루션으로는 국내 유일하게 정보통신산업진흥원(NIPA)의 품질인증을 받았다.


천명재 지란지교시큐리티 CTO(최고기술책임자)는 "기업 인프라 및 보안 시스템의 취약점을 노리는 보안 위협들이 지능화, 고도화됨에 따라 제품 보안성에 대한 검증 및 강화가 당면 과제였다"며 "빠른 설치 및 분석이 가능한 스패로우 클라우드를 통해 고객들에게 더욱 향상된 고품질의 보안 솔루션을 제공할 수 있게 됐다"고 말했다.


장일수 스패로우 대표는 "지란지교시큐리티의 보안 테스팅 제품으로 선정된 것은 국내 SW 보안 업계에서도 취약점 진단 분야에서의 기술력과 전문성을 인증 받은 것"이라며 "다양한 산업군에서 활용 가능한 보안 테스팅 도구로 자리매김할 수 있도록 지속적인 제품 고도화를 추진해 나갈 계획"이라고 강조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