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로가기 메뉴
주요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하단메뉴 바로가기

보도자료

  • HOME
  • 지란지교패밀리
  • 보도자료

10월 29~30일 코엑스 그랜드볼룸(1F)·아셈볼룸(2F)에서 개최되는 ISEC 2020, 전시제품 프리뷰


지란지교에스앤씨, 편리하고 안전한 시스템 취약점 진단 솔루션과 클라우드 환경의 올인원 솔루션

지란지교에스앤씨(대표 남권우)는 10월 29일부터 30일까지 서울 코엑스에서 개최되는 아시아 최대 규모의 보안 축제 ‘ISEC 2020’에 참가한다고 밝혔다. 지란지교에스앤씨는 ‘편리하고 안전한 보안’을 주제로 △시스템 취약점 진단을 똑똑하고 편리하게 수행 가능한 솔루션 △복잡한 클라우드 업무환경에서 필요한 보안기능을 제공하는 솔루션 △IT 보안업무를 효율적으로 관리하는 정보보안 관리 솔루션을 소개한다.


external_image

시스템 취약점 진단을 똑똑하고 편리하게 수행 가능한 VADA(Vulnerability Automatic Detection & Analysis system, 취약점 자동 탐지 및 분석 시스템, 한글명: 바다)는 시스템 내 보안정책을 위반하여 악용될 수 있는 운영 및 관리상의 취약점을 진단·분석해 리포트하고 보호조치 가이드를 제공하는 솔루션이다. VADA를 통해 500여개에 달하는 보안 취약점 점검항목 규정뿐만 아니라, 다양한 고객사에서 조사된 WEB/WAS 취약점 진단 기준 180여개 항목들까지도 점검해볼 수 있어 활용도가 높다. 특히, 2020년 영업실적이 급증하며 전년대비 매출이 200% 상승했다.


또한, 대표 유통 솔루션인 CloudOne(클라우드원)은 복잡한 클라우드 업무환경에서 꼭 필요한 보안요소를 한 번에 해결할 수 있는 트렌드마이크로의 솔루션이며, 지란지교에스앤씨는 트렌드마이크로의 오랜 기간 가장 많은 경험과 구축 경험을 보유한 전문 파트너다.


지란지교소프트, 업무환경을 안전하면서도 편리하게 만드는 솔루션 선봬

업무 효율과 보안을 동시에 강조하는 지란지교소프트(대표 박승애)는 ‘업무환경을 편리하면서도 안전하게’라는 미션 아래 기업의 자산 보호와 업무생산성을 높이는 서비스 제공을 목표로 보안이 강화된 업무생산성 서비스 공급에 집중하고 있다.


external_image


이번 ISEC 전시회에 출품하는 서비스는 오피스키퍼, 오피스메신저, 오피스밸런스다. 오피스키퍼는 1개의 에이전트로 통합PC보안이 가능한 국내 최초 클라우드 정보유출방지(DLP) 솔루션으로, 국내 최다인 13,000여개 고객사가 사용 중으로 사용성과 안정성을 입증하고 있다. 오피스메신저는 보안과 효율을 동시에 제공하는 기업용 메신저로 오피스키퍼와 연계해 강력한 보안과 안전한 공유환경을 제공하고, PC/모바일 화상회의, 실시간 원격제어 등 비대면 업무환경에 필수인 기능을 지원한다. 주 52시간 근로시간관리 솔루션 오피스밸런스는 기업별 상이한 유연근무제에 유연한 대응이 가능하도록 일반/시차/선택/탄력근무제에 따른 근태관리 기능을 제공하고 있으며, 전문 노무 컨설팅을 무상으로 제공해 도입전/후로 근로기준법 준수 여부 확인까지 가능하다.


지란지교소프트가 제공하는 3개 서비스 모두 클라우드형과 구축형태를 지원, 회사 규모와 여건에 따라 적합한 서비스 형태를 선택해 도입할 수 있다. 또한, 고객에게 서비스를 공급하는데 그치지 않고, 실질적인 업무생산성을 높이는 경험적 가치를 제공하는 데 의의를 둔다. 따라서 기업의 규모와 상관없이 언제 어디서나 동일한 서비스로 동일한 가치를 경험할 수 있도록 1:1 기술대응, 웨비나, 관리자교육, 노무컨설팅 등을 무상으로 진행해 고객맞춤 지원을 지속하고 있다.


한편, 지란지교소프트는 “엔드포인트 DLP 오피스키퍼, 협업툴인 오피스메신저, 근로시간관리 솔루션 오피스밸런스를 연계해 재택근무 등 비대면 업무 환경을 위한 올인원 클라우드 서비스를 합리적인 가격에 제공하며, 실무자는 편리하고 효율적으로 일할 수 있게 관리자는 안심하고 관리할 수 있도록 지원하겠다”고 밝혔다.



(기사 이하 생략)

기사원문 : 보안뉴스 https://www.boannews.com/media/view.asp?idx=91702&ki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