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로가기 메뉴
주요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하단메뉴 바로가기

지란지교시큐리티

  • HOME
  • 패밀리인사이드
  • 지란지교시큐리티

지란지교시큐리티는 어린 학생들이 IT 분야의 전문가가 되고자 하는 꿈을 지원하고 있는데요. IT 분야에 관심과 재능이 있는 아이들에게 재능 장학금 <아이의 꿈>이라는 이름으로 장학금을 전달하고 있습니다!



아이의 꿈 프로젝트는 현재 3명의 고등학생을 선발해 진행하고 있는데요. 선발된 학생들은 매년 10,000,000의 장학금을 지원받아 IT 직무 관련 교육을 받고 있어요. 또, 지란지교시큐리티의 IT 현직자가 학생들의 멘토가 되어 원하는 분야에 대한 멘토링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선발 과정과 선발된 아이들과의 만남, 자세히 살펴볼까요?



재능 장학금 <아이의 꿈>은 지란지교 시큐리티가 장학금을 지원하고, 지란지교의 사회 공헌 실천을 위한 특별 부서인 지란지교프렌즈가 진행하고 있습니다. 아동과 청소년이 밝고 건강한 미래를 꿈꿀 수 있는 사회를 추구하는 재단 <아이들과 미래>재단과 함께 IT 분야와 관련된 꿈을 가진 재능 있는 예비 고등학생 3명을 선발하였습니다.


본 프로젝트는 3년 동안 진행되는 장기 프로젝트로 매년 10,000,000원의 장학금을 지원하고 있는데요. 작년 겨울, 방학을 맞아 선발된 고등학교 1학년 학생들을 직접 만나, 지란지교시큐리티의 멘토 다섯 분이 장학생 3명과 함께 아이들의 꿈에 관련된 자세한 이야기를 나누었습니다.


지란지교시큐리티 재능장학금 <아이의 꿈>의 멘토들은 정보 보안 해킹, 앱 개발, UI/UX 디자인 부문, 리얼 필드 소개와 축구 멘토로 나눠 학생들에게 멘토링을 해주었는데요, 진로뿐 아니라 아이들의 고민도 듣고 함께 식사도 하며 즐거운 시간을 가졌습니다.


IT 분야에 관심을 가지고 있는 친구들을 바라보며 멘토 분들에게도 의미 있는 시간이 되었을 것 같습니다. 작년에 이어 올해도 그 인연을 이어가고 있는데요. 아이들이 장학금 프로젝트를 통해 꿈에 가까워질 수 있는 계기가 되길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