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Blog

2016, 지란지교시큐리티 코스닥 상장


2016년 9월 9일 금요일,

지란지교시큐리티가 코스닥에 등록하던 날을 기억합니다.



코스닥이란??


코스닥에 상장 하게 되면 자금 조달이 원할해지고, 기업의 인지도를 높일 수 있는

장점이 있다고 하니 기업 입장에선 이루고 싶은 목표중에 하나가 아닐까 싶습니다.

지란지교시큐리티는 코스닥 상장을 통해 조달된 자금을 지속적인 성장을 위해 R&D 투자와 해외시장 확대를 위하여 사용할 계획입니다.

상장식은 9월 9일 9시에 한국거래소에서 진행되었습니다.

역사적인 순간을 함께 하기 위해 이른 아침부터 상장식에 참석해준 지란지교시큐리티 패밀리들!







사전 제작한 '리미티드에디션 수건' 을 들고 열렬한 환호를 보내주고 있습니다. 상장식은 바로 이곳에서 열리는데요,


이 넓은 행사장의 원래 용도는 수기로 주식을 사고 팔던 당시 주식객장이었다고 합니다.


지금은 모든 거래가 온라인으로 이루어지고 있기 때문에 이렇게 상장식과 같은 행사진행 또는 홍보관으로 이용하고 있다고 합니다.





지란지교시큐리티의 퍼포먼스담당 문서보안사업부에선 빤짝이의상 으로 행사의 분위기를 띄워주셨습니다.


윤두식 대표님의 타북행사를 시작으로 지란지교시큐리티의 상장식이 시작되었습니다.

둥둥둥~ 북소리가 우렁차게 장내를 채웁니다!

타북행사 이후에 회사소개도 하시고~~ 코스닥 상장 계약서도 교환하시고.

5, 4, 3, 2, 1!!!!!!!!!!




카운트다운을 시작으로 상장식의 하이라이트!!

지란지교시큐리티의 시초가 확인이 이루어졌습니다.

시초가 확인에 이어서 윤두식 대표님의 상장소감이 있었습니다.

대표님 말씀 중에 '지란지교시큐리티 직원들 사랑합니다' 라는 부분에서 살짝 울컥했던 글쓴이

항상 직원들을 가족처럼 생각하시는 대표님의 마음이 가득 담겨있는 멘트라 그 진심이 전해지지 않았나 싶습니다.





기념촬영을 끝으로 지란지교시큐리티의 역사적인 코스닥 상장식이 마무리 되었습니다!

100년 가는 보안 SW 전문 기업이 되고자 하는 지란지교시큐리티. 바로 그 첫 걸음이 오늘의 코스닥 상장이 아닌가 싶습니다.

지란지교시큐리티 전직원 모두가 코스닥상장이 끝이 아닌 시작임을 알고 있기 때문에 지금처럼, 아니 지금보다 더욱


발전하여 국내 보안 SW 기업 No. 1 을 넘어서 글로벌 보안 SW 기업 No. 1 이 될 수 있도록 열심히 노력할 것입니다.